[비즈니스포스트] 롯데온이 매주 월요일과 매월 마지막 월·화·수요일에 롯데그룹 계열사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9일부터 롯데그룹 계열사의 온·오프라인 혜택을 통합한 쇼핑 공간 ‘엘타운’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엘데이’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온은 3월 유통·식품·서비스 등 롯데그룹 계열사의 다양한 혜택을 모은 통합 쇼핑 공간인 엘타운을 롯데온 애플리케이션(앱) 안에 선보였다.
엘데이는 달력에서 L자로 배열되는 날짜인 매주 월요일과 매월 마지막 월·화·수요일을 기준으로 계열사별 릴레이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매월 1회 세로와 가로가 겹치는 날짜에는 ‘메가 엘데이’가 별도로 운영된다.
첫 번째 엘데이인 9일에는 롯데GRS의 엔제리너스와 크리스피크림도넛이 대표 브랜드로 참여한다.
혜택은 ‘특가 할인’과 ‘포인트백’으로 이중 설계돼 결제 방식에 따라 실제로 체감하는 가격이 최대 40~50% 이상 낮아지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롯데온은 말했다.
16일에는 롯데리아가 참여해 단독 특가를 선보이고 23일에는 메가 엘데이가 진행된다.
김은수 롯데온 시너지마케팅실장은 “엘데이는 롯데의 고객에게 ‘롯데를 가장 잘 이용하는 방법’을 제안하는 전략적 마케팅 캠페인”이라며 “추후에도 엘타운을 중심으로 롯데온에서만 가능한 혜택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솔 기자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9일부터 롯데그룹 계열사의 온·오프라인 혜택을 통합한 쇼핑 공간 ‘엘타운’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엘데이’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 롯데온이 애플리케이션 안의 통합 쇼핑 공간 '엘타운'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그룹 계열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온>
롯데온은 3월 유통·식품·서비스 등 롯데그룹 계열사의 다양한 혜택을 모은 통합 쇼핑 공간인 엘타운을 롯데온 애플리케이션(앱) 안에 선보였다.
엘데이는 달력에서 L자로 배열되는 날짜인 매주 월요일과 매월 마지막 월·화·수요일을 기준으로 계열사별 릴레이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매월 1회 세로와 가로가 겹치는 날짜에는 ‘메가 엘데이’가 별도로 운영된다.
첫 번째 엘데이인 9일에는 롯데GRS의 엔제리너스와 크리스피크림도넛이 대표 브랜드로 참여한다.
혜택은 ‘특가 할인’과 ‘포인트백’으로 이중 설계돼 결제 방식에 따라 실제로 체감하는 가격이 최대 40~50% 이상 낮아지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롯데온은 말했다.
16일에는 롯데리아가 참여해 단독 특가를 선보이고 23일에는 메가 엘데이가 진행된다.
김은수 롯데온 시너지마케팅실장은 “엘데이는 롯데의 고객에게 ‘롯데를 가장 잘 이용하는 방법’을 제안하는 전략적 마케팅 캠페인”이라며 “추후에도 엘타운을 중심으로 롯데온에서만 가능한 혜택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