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가 창립 60돌을 맞아 새 TV 광고를 선보인다.
금호타이어는 올해 창립 60돌을 맞아 새 TV광고 ‘고 위드 유(Go with you)’편을 준비했다고 18일 밝혔다.
광고 영상은 ‘금호타이어 60년, 다이나믹 퍼포먼스를 말하다’를 주제로 제작됐으며 비보잉 세계순위 1위팀인 ‘진조크루’가 등장한다.
타이어 주행장면과 진조크루의 춤을 속도감 있게 담아내고 이를 흑백화면으로 연출했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광고를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 영업 및 마케팅 수단으로도 활용하기로 했다.
김상엽 금호타이어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금호타이어는 고객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타이어를 제공하기 위해 60년을 걸어왔다”며 “이번 브랜드 광고는 해외에서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도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금호타이어는 올해 창립 60돌을 맞아 새 TV광고 ‘고 위드 유(Go with you)’편을 준비했다고 18일 밝혔다.

▲ 금호타이어는 올해 창립 60돌을 맞아 새 TV광고 ‘고 위드 유(Go with you)’편을 선보인다. <금호타이어>
광고 영상은 ‘금호타이어 60년, 다이나믹 퍼포먼스를 말하다’를 주제로 제작됐으며 비보잉 세계순위 1위팀인 ‘진조크루’가 등장한다.
타이어 주행장면과 진조크루의 춤을 속도감 있게 담아내고 이를 흑백화면으로 연출했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광고를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 영업 및 마케팅 수단으로도 활용하기로 했다.
김상엽 금호타이어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금호타이어는 고객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타이어를 제공하기 위해 60년을 걸어왔다”며 “이번 브랜드 광고는 해외에서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도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