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현대홈쇼핑이 배우 오윤아씨가 고정 쇼호스트로 출연하는 ‘오윤아의 감각적인 쇼핑(오감쇼)’을 신규 론칭한다.

현대홈쇼핑은 매주 화요일 저녁 8시45분 ‘오감쇼’를 정규 편성한다고 21일 밝혔다. 
 
현대홈쇼핑 배우 오윤아와 '오감쇼' 론칭, 매주 화요일 정규 방송

▲ 현대홈쇼핑이 매주 화요일 배우 오윤아씨가 출연하는 정규 방송을 편성한다. <현대홈쇼핑>


오감쇼는 50대 이상을 지칭하는 ‘A세대’를 타깃으로 식품, 라이프, 뷰티, 잡화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A세대는 늙지 않는(Ageless), 성취한(Accomplished), 자주적인(Autonomous) 특징을 지닌 세대를 의미한다. 

방송은 고객들의 질문을 받아 예능 형태로 연출한 Q&A 코너와 오윤아씨의 사용 후기를 담은 브이로그 코너로 구성된다. 

첫 방송에서는 현대그린푸드 ‘프라임 꽃갈비’와 다이슨의 ‘에어랩 아이디’를 소개한다. 

첫 방송을 기념해 프라임 꽃갈비 구매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파미고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현대에이치몰 앱에서 다이슨 에어랩 아이디를 구매하면 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A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공감하면서도 취향을 공유할 수 있는 진행자로 오윤아씨가 적합해 섭외하게 됐다”라며 “오감쇼를 포함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셀럽 연계 프로그램을 올해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